BERRY BERRY 사랑♥

[강아지 생일파티_생일케이크 주문은 YIYA!]

juju:-) 2022. 3. 16.
반응형

안녕!

베리 생일이 1월 18일이라
생일 케이크를 주문하여 파티를 해줬었어요!

저는 사람처럼 태어나자마자 1살로 안치고
오래오래 나이가 더 적게 먹었으면 좋겠는 마음에
18년도는 제외,
19,20,21,22년 요렇게 계산을 해서 4살 생일을 챙겨주었답니다!

작년 생일에는 이번 케이크를 맞춘 곳이 아니고 다른 곳을 서치 해보았어요
#인천강아지케이크 를 엄청 많이 알아보다가
신랑이 PICK UP 할 수 있는 곳으로 결국에는 결! 정!

반려 견&묘 케이크

강아지와 고양이가 먹는 전용 베이커리인지를 잘 알아보셔야 해요!

1차적으로 간이 되어있으면 안 됩니다.!소금이나 설탕 등 많은 간이 되어있는 음식을 먹게 되면 반려동물들에게 급성신부전이나 다른 병이 생기기 쉽기 때문이에요.

2차적으로는 기호성과 알레르기라 있는 항목을 빼고 만들어야 해요!예를 들어, 우유나 계란 등..

주문하는 법 / 가격

카톡으로 YIYA를 찾는다!
그다음 주문과 상담을 진행한다!

알레르기가 있는 부분을 전부 잘! 말하고 , 가격과 디자인도 상담을 받습니다.
카톡에서 안내사항/주문서 작성/사이즈/디자인/배송 등 여러 가지를 확인이 가능했어요

22.01월 기준 가격과 상담내용!

어떤 알레르기가 있는지와 단백질 함량까지 세세하게 물어보았어요!
베리는 다른 건강한 아이들과는 다르게
단백질 함량이 낮아야 하고, 알레르기도 있어서 꼭 ! 필수로 말씀드려야 하는 부분이였거든요

알러지 검사를 예전에 했던 게 큰 도움이 되었어요.

그리고! 2차로 원하는 디자인과 색감 등 여러 가지를 자~세히 말해주었어요
저의 경우 다른 업체의 강아지 케이크 디자인들을 열심히 보면서
하나하나씩 집어왔습니다ㅋㅋ

색깔도 저처럼 자세히 알려주셔야 더 이쁘게 나오지 않을까요?

저의 그림실력이 들통났네요ㅋㅋ
이상하더라도 자세히! 없는 그림실력을 뽐내보아요ㅋㅋ
그렇탐! 저렇게 완벽한 디자인으로 싸장님이 탈바꿈해 주신답니다★

열심히 그려본 베리의 케이크 시안과 엉망인 시안을 완벽히 재탄생시키신 싸장님의 케이크 시안

가격은,
얼굴 입체 케이크(14cm)라 48,000원인데
미니케이크(10-12cm)로 원해서 35,000원!

근데 또 , 베리가 못 먹는 우유를 빼야 해서
통고기 시트로 추가하여 40,000원!


너무너무 이쁘게 만들어지기만을 바라고,
신랑이 픽업하러 가기 전에
케이크 완성 사진을 찍어 보내주셨는데!

두둔/

그저 완벽이라고 읽고 쓴다! 베리의 4살 케이쿠

너무너무 미쳤어요
너무너무 예뻐서 정신이 가출하는 줄 알았어요 ㅜㅜ
제가 디자인한 그대로 모양이 나와서 미쳤다는 남발 하며 계속 바라봤어요ㅋㅋㅋㅋㅋㅋ

추가로,
동물병원과 베리가 다니는 미용샵에 감사의 의미로..(오지랖이라고 신랑이 뭐라 함ㅋ) 나눠드리려고
강아지용 마들렌+쿠키도 주문했답니다!

YIYA에서 쓴 금액만 총 61,000원 들었네요>_<

돈 좀 많이 쓴것 같은 우리베리 4살 생일..&amp;hearts; 엄마가 일 열띠미 할께! 건강만하룜
베리가 먹어보고 알려준 후기

평상시 베리는 #헤파틱 사료와 고구마만 먹고,
저단백 간식만 가아 끔씩 먹기에..............
눈이 돌아갈 정도로 허겁지겁 먹었어요!!!!!!!
너무 맛있었대요♥
.
.
.
.
근데, 안 먹어 본 것을 먹어서 그런지 ㅜㅜ
먹은 날에는 바로 토하더라고요 ㅜㅜ
역시 단백질 함량이 높았던 것 같아요 ㅜㅜ

다음번에는 고구마로만 되어있는 시트로 케이크를 만들어야 할 것 같아요!

너무너무 맛있게 먹은 내새꾸 문베리
YIYA 좋아요♥

우선, 카톡으로 제가 너무 많이 여쭤보기도 했어요 ㅋㅋ
쿠키랑 마들렌의 포장하는 법과 영양성분표 등등..
엄청 귀찮게 했는데도
하! 나! 도! 안 귀찮아하시고, 너무 열심히! 잘~ 설명을 해주셔서 완전 감똥입니다!

너무너무 너무 말을 다 하지 못할 정도로 친절하세요!
번창하셨으면 좋겠어요!


그럼,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