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 신나고 즐기고♥

[제주도여행 셋째 날_숙소, 힐링의 끝판왕! 힐빙인제주 사계펜션 +솔직후기]

juju:-) 2022. 6. 10.
반응형

안녕!

 

제주도 여행 삼일 차 숙소는 오로지 우리만의 공간, 독채펜션으로 예약을 했어요!

 

 

제주도에는 유독 독채펜션이 많은 편인데, 그만큼 가격 또한 높아서 선뜻 고르기가 힘들었어요.

근데 힐빙인제주는 가격도 착하고 2017년 4월에 오픈해서 그런지 (잘 안 알려져서 그런지)

예약 또한 수월하게 진행하였답니다:-)

 

 

 

힐빙인제주
_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 368-8


✔ 힐링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강아지 동반 펜션!

입실 : 15시
퇴실 : 11시

2층 구조로 되어있는 복층 독채_여러 채이지만 전부 타입/옵션 공통


✔ 가격은 130,000~170,000원 까지 날짜별로 상이함
✔ 반려견 동반 추가 비용은 현장 결제
(kg 수 제한 없이, 1만 원)
✔ 바비큐 그릴 및 숯 가능_ 20,000원 추가
✔ 기준 숙박인원_2명 / 최대 4명 (추가 비용 있음)
✔ 취사 및 세탁 가능
✔ 한 달 살기나 장기투숙객이 많은 편

tel - 010.6811.2256

강아지 동반 OK / 바비큐 OK / 주차 OK / 오프 리쉬 OK


 

힐빙인제주 사계펜션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북로 157-21 (안덕면 사계리 368-8)

place.map.kakao.com

 

 

 

 

세 번째 숙소 또한 서귀포시에 위치해 있는 힐빙 인 제주 사계 펜션입니다!

두 번째 숙소도 서귀포시에 위치해 있었는데, 거의 서귀포시의 끝과 끝이라ㅋㅋㅋ

 


대략 한 달 전쯤에 네이버로 예약을 했어요!

반려견 동반 외 다른 추가 사항의 금액도 현장 결제로 진행하면 되어요!

 

 

독채펜션들은 거의 안쪽에 위치되어있는데,

힐빙 인 제주 사계 펜션 또한 깊숙이 들어가야 했어요! (너무 산골짜리는 아니에요:-) )

 

독채펜션을 좋아하는 이유는 다들 아실 거라 생각이 들어요!

여유롭게 사람들 신경 안 쓰고 편안히 우리 가족끼리만 즐길 수 있는 부분이 가장 메리트 이죠!

여기는 취사도구들과 주방이 상당히 잘 되어있었기 때문에, 

요리를 잘해 먹을 수 있더라고요.

게다가 세탁시설도 되어있어서 급할 때에는 세탁이 가능해서 좋았어요!

 

힐빙 인 제주도 비대면 입실이 가능합니다!

입실하기 전에 문자가 오는데, 사장님께서 와이파이 비밀번호부터 주차는 어떻게 하는지,

숙소 비밀번호까지 전부 알려주세요:-)

 

 

펜션에 들어가기 전 초입 부분인데,

티맵으로 주소를 찍으면 더 좁은 길로 안내하니

반드시 다른 내비게이션 어플로 길을 찾아주세요:-)

처음에 이리로 안 가고 좁은 길로 갔다가 정말... 주여 힘들었어요ㅜㅜ

 

총 3채만 운영한다고 하셨는데, 관리동도 따로 있고

더 많은 것 같아 보였어요ㅋㅋㅋ 주인분이 다르신가..ㅋ

출처_힐빙인제주 사계펜션 블로그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건! 

아주아주 넓고 평화로운 독채 펜션들과 잘 가꿔진 잔디! 

정원과 나무, 잔디들이 너무 잘 가꿔져 있어서 깔끔하고 더 평화로워 보였어요:-)

뭔가 숲에 사는 느낌?!

 

 

저희 가족이 묵을 숙소는 바로 요기!

한눈에 봐도 멋들어지고, 아담하니 2인 가구에게는 너무 적당한 사이즈였어요!

약 15평 정도 되더라고요:-) (1,2층 합쳐서)

 

힐빙 인 제주의 장점 중 하나!!!

경관이 진짜 환상이에요!

나오면 바로 앞에 멋들어지게 산방산이 딱 보이는데,

너무 멋지고 웅장해서 한 폭의 그림 같아 보이더라고요!

주위에 차도 없고 조용하고 한적한 곳이어서 공기도 더더욱 맑고 상쾌했어요!

 

 

주차는 본인이 묵는 펜션 바로 옆에 차를 댈 수 있어요!

잔디밭이긴 하다만, 주인분이 그러라고 하시니 ;;ㅋ

 

사진에 보이는 강아지들은 주인분의 강아지와 묵고 계시는 손님의 강아지들이에요

여기는 강아지 동반 펜션이라 그런지, 자유롭게 강아지를 오프리 쉬하고 생활하고 있더라고요

아.. 정말 이거 보고 여기는 천국이구나 느꼈어요!

자유롭고 여유로움을 이 강아지들도 같이 느끼고 있는 거잖아요ㅜㅜ 너무 좋아 보였어요!

 

저 그레이하운드도 장기 투숙하는 분의 반려견인데,

여기 오래 묵어서 그런지, 저 밖을 나가면 집이 아니고, 안된다는 걸 다 알고 있더라고요 ㅋㅋㅋ

너무 귀여워 혼났네요ㅋㅋㅋ

 

 

베리도 이런 느낌 같이 느껴보라며,

처음엔 안고 다니다가

익숙해졌을 때쯤 내려놔줬더니ㅋㅋㅋㅋ

신이 났나 봐요 엄청 돌아다니면서 냄새 맡고, 뛰어다니더라고요:-)

 

 

저 그레이하운드 아이가 베리가 맘에 들었는지,

계속 쫓아다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리는 강아지를 싫어하는지라 안아달라 해서 한동안은 안고 다녔어요ㅋㅋㅋ

근데도 끝까지 따라다녀서 결국 집으로 피신ㅋㅋㅋ

 

외관과 경관을 더 보여드릴게요!!!

정말 너무너무 좋아서, 

내부보다는 밖에 더 오랜 시간 있었던 것 같아요ㅋㅋㅋㅋ

펜션 내부는 거의다 잔디밭이라, 강아지들이 사방팔방 뛰어다니기에 너무나 좋은 환경이었어요!

 

펜션에서 베란다처럼 사용할 수 있는~

데크 쪽 문을 열면 바로 야외용 테이블이 있어요!

테이블에서 간단하게 티타임을 하거나 여기에서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어요!

 

주인 사장님께서 약을 뿌리고 계셨는데,

지네나 유해한 곤충들만 죽이는 거라 강아지나 사람에게는 전혀 해롭지 않으니

걱정하지 말라시며 약을 치고 계셨어요:-)

관리하시는 사장님~ 엄청 바빠 보이셨어요ㅋㅋㅋㅋ

 

그리고, 청보리밭이 저희가 묵는 숙소에서 너무나도 잘 보였어요!

이번에는 보리가 빨리 익어서 금보리밭이 되었다고..ㅋ

원래는 엄청 초록 초록한 청보리밭이라고 말씀해주시더라고요:-)

석양이 지는 것도 잘 보여서 너무나도 이뻐서 인생 샷 찍기 좋은 곳이었어요!

 

출처_힐빙인제주 블로그

 

숙소 안을 살펴보아요!

자! 이제 내부를 보여드릴게요:-)

내부 또한 깔끔하고 정돈이 잘되어있어서, 묵는 내내 기분 좋았어요:-)

 

2층의 구조로 되어있는데,

전혀 답답하지 않고 넓어 보였어요!

아무래도 창문을 통으로 만드셔서 그런지, 햇빛도 잘 들어오고

내부 자체가 환해 보이고 깔끔해 보였어요.

여기는 가까운 바다가 없어서 오션뷰는 아니지만, 산이 눈에 훤히 들어와서 이 또한 색다른 느낌이 있어요.

 

숙소 안이 상당히 깔끔하고 모던하게 잘 인테리어가 되어있었어요!

주방이랑 화장실을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 신다 하셔 한샘가구로 시공을 하셨더라고요:-)

2층 침실 공간에는 커다란 침대와 화장대, 행거가 있었고,

2층에서 밖을 빼꼼 내다볼 수 있는 창문이 있어서 풍경 또한 잘 보였답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은 튼튼한 나무로 되어있었는데,

생각보다 높이가 있어서 베리가 올라가는 게 위험해 보이더라고요ㅜㅜ

그리고 보호 철장이 잘 되어있긴 했지만, 베리는 또 작기도 해서

엄마의 마음으로 봤을 때 한없이 위험해 보여서 저 철제 있는 데를 다 막아버렸어요ㅋㅋㅋㅋㅋ

그리고 잘 때도 계단 못 내려가게 캐리어로 다 막아버렸어요ㅋㅋ

이게 제가 꼽은 하나의 단점!

 

구비되어있는 물품 또한 많이 있습니다!

기본사항부터 배려를 위한 물품까지!

 

구비되어있는 물품 총 정리
  • 수건 4장
  • 각종 그릇
  • 각종 컵
  • 수저 세트
  • 가위, 집게
  • 전기밥솥
  • 세탁기
  • 프라이팬
  • 냄비 2개
  • 쟁반
  • 야채 탈수기
  • 고무장갑
  • 칼, 도마
  • 세면도구(칫솔, 치약, 비누)
  • 샴푸, 린스
  • 드라이기
  • 포일, 투명 비닐봉지
  • 냄비 받침, 실리콘 냄비 받침
  • 세탁기, 세제
  • 에어컨, 선풍기
  • 청소기, 밀대
  • 빨래건조대, 빨래 바구니
  • 옷걸이, 행거
  • 인덕션 1구
  • 전자레인지, 전기포트

위에 나열된 것 외에 구비 물품이 분명히 더 있을 거예요:-)

그만큼 너무 많이 구비가 되어있고, 아마도 한 달 살기처럼 장기렌트를 하시는 분들을 위한 배려 아닐까요!?

 

 

밤에도 무드 있게 조명을 이곳저곳 설치해놓으셨더라고요!

늦은 시간 입실을 하더라도 전혀 어렵지 않아 보였어요:-)

밤공기 마시며 베리랑 산책하는 재미도 있었어요!

 

그다음 날 아침,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데

너무 운치 있고 낭만적이었어요!

베리랑 남편이랑 같이 비 오는 날 푹신한 소파에 누워 노래를 들으며 창밖을 보니

너무 환상! 정말 말 그대로 천국인 줄 알았어요:-)

신랑한테 계속 나 여기서 살고 싶다고 백번 말한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

 

 

 

이용한 후 솔직 후기!

정말 너무 힐링 그 자체! 제주도 자주 와봤지만,

이렇게 행복하고 여유로움을 잔뜩~~~~

느꼈던 펜션은 처음이었던 것 같아요!

펜션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잘 가꿔놓으셔서 리조트라고 부르고 싶네요ㅋㅋㅋ

통 창문이어서 개방감도 좋았고, 해도 잘 들어와서 전혀 춥지도 않았어요! (오히려 해가 많이 들어와서 더웠어요ㅋㅋㅋ)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이것저것 잘 알려주셔서 재미있게 대화했었어요!

강아지 동반 펜션이지만, 펜션 안에서는 강아지한테 위험한 부분이 있을 것 같긴 해요!

예로 높은 계단을 오른다거나,

침대가 2층에 있으며 침대가 높아 점프할 때 무리가 되어 보였어요! (캐리어로 또 계단 만들어줌ㅋ)

게다가, 세이프가드가 따로 안되어있어서 자칫 떨어진다는 위험 전제가 있었어요!

(완전 안전 강박증이라..;;)

그 외에 시설이나 구비 물품 게다가 자연경관 등 모든 건 

흠잡을 수 없을 정도로 너무 좋았답니다!

 

다음번에 갔을 때에는 강아지에 대한 부분들이 보안이 된다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ㅜㅜ

중형견들은 상관없을 듯한데,

베리처럼 3킬로 또는 3킬로보다 작은 아이들에게는 필요해 보이네요!

 

이 포스팅을 하니,

또 제주가 가고 싶어 지네요ㅜㅜ

 

 

 

첫 번째와 두 번째 숙소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걸어놓을게요:-)

 

링크▼▼▼

 

[제주도여행 첫째 날_숙소, 가성비만 보고 간! 솔펜션 +솔직후기]

안녕! 제주도 여행을 3박 4일 코스로 베리와 함께 얼마 전 다녀왔어요:-) 첫째 날 일정을 마치고 갔던 숙소를 포스팅 하려합니다! 첫째 날에는 비행시간도 늦었고, 숙소에서 있을 시간이 별로 없

ju-juworld.tistory.com

 

 

[제주도여행 둘째 날_숙소, 오션뷰 감성숙소로 딱! 스테이반하나 +솔직후기]

안녕! 제주도 여행 이틀 차 숙소는 일찍 들어갔어요! 하필 비가 올 때 그 넓은 스누피 가든을 돌아다녀서 엄청 피곤했거든요 ㅜㅜ 여기 또한 솔 펜션과 비슷한 시기에 예약을 진행한 곳이었는데

ju-juworld.tistory.com

 

 

그럼,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