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맘대로 내 멋대로♥

봄이니깐, 꽃 구경 하고 꽃 잔뜩 사기

juju:-) 2024. 4. 2.
반응형

 

봄이라서

봄내음을 잔뜩 맡고 싶어서

또 화원으로 달려갔습니다:)

 

화원은 구월동에 있는 선유플라워가든이고

예전에 포스팅을 했어서 참고하세요:)

 

▶선유플라워그라운드

 

[750평, 식쇼핑하러 가는 곳! 인천 화훼단지_선유플라워그라운드]

안녕! 얼마 전 어버이날이기도 했고, 봄에는 역시 식물 쇼핑 아니겠어요?? 저 역시 몇몇의 식물을 키우고 있는 식 집사입니다ㅋㅋ 여기 선유 플라워 그라운드에서 데려온 식물들도 많아요! 플랜

ju-juworld.tistory.com

 


 

 

들어가자마자 꽃들이 활짝 활짝 펼쳐서 있어서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23년, 겨울을 처음으로 보냈는데 

생각보다 집에 해가 많이 안들어왔어요 ㅜㅜ

 

베란다에서 식물들을 키웠는데, 애들이 다 비실비실...

온실이나 비닐막을 따로 하지도 않았고,

제대로 온도 유지가 안되어서 다 얼어 죽었나 봐요ㅜ.ㅜ

 

죽은 식물들을 다시금 채우기 위해 식쇼핑을 갔다 왔습니다!

 

 

선인장을 두 번 정도 키웠는데,

둘 다 죽여버려서ㅜ.ㅜ 또 죽일까 봐 못 데려오겠어요

밍크선인장은 진짜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그만큼 너무너무 비싸서 절대 못 데려와요..ㅋㅋ

 

 

남편이 데리러 온다고 해서

부리나케 40분 정도 안에 고른 저의 아가들...

사장님이 혼자 왔고 많이 사서 그런지

꽃집이냐고 여쭤보셨어요ㅋㅋㅋㅋㅋ

 

10가지 종류의 아이들을 데리고 왔는데

집에 오자마자 분갈이를 해줬지만, 4개밖에 못하고 뻗었답니다..ㅋㅋㅋ

 

 

그중 애니시다와 고사리가 너무 이뻐서 왈칵!

봄이니깐 식쇼핑 어떠세요?

 

 

 

 

식쇼핑 한 후 분갈이하는 방법도 같이 보세요:)

 

 

 

▶아주 쉽게 분갈이 하는 방법

 

[초보자를 위한, 아주 쉬운 화분 분갈이 방법!]

안녕! 얼마 전, 미루고 미루던 일을 하나 드디어 해치웠지 뭐예요?! 바로, 분갈이ㅋㅋㅋㅋㅋㅋㅋ 후 나름 손도 많이 가고 정리할때도 흙들이 휘날려서 날 잡고 하는 편이에요! 식 집사 인 게 소문

ju-juworld.tistory.com

 

반응형

'내 맘대로 내 멋대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이먹는 베리  (0) 2024.02.23
오늘 하루, 그리고 내일  (3) 2022.10.25
집순이의 브런치 타임  (5) 2022.08.07
큰 어른과 엄마 아빠  (9) 2022.07.13
오늘 하루 시작은?  (6) 2022.07.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