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 써보고 즐기고♥

[집들이/개업 선물로 완전 추천, 소화기 선물하기!]

juju:-) 2022. 7. 19.
반응형

안녕!

 

집들이나 개업식에 갈 때 무엇을 선물하지?

라고 고민한다면 이 포스팅이 몹시 도움이 되실 거라 자부합니다:-)

 

저는 사실 개업식 보다는 집들이를 상당히 많이 갔었고,

많이 손님을 초대했던 경험이 있어서 집들이 선물을 다양하게 받아 봤었어요!

 

정말 다양하게 선물을 받았었는데,

그 경험으로

나중에 한번 종합적으로 정리해서 좋았던 것과 별로 였던 선물을 정리해볼까 합니다:-)

 

얼마 전, 아는 지인이 가게 오픈을 한다고 하여 

선물을 무얼 할까 고민 하던차에, 

반대로 내가 받으면 알차게 사용하고~ 아주 기분 좋게 활용할 수 있을 만한 걸 생각하였고!

 

그 결과,

<소화기> 로 확정을 하였어요:-)

 


 

소화기는 건물 각 층마다, 세대별 1개 이상 씩 설치하도록 규정되어있습니다!

화재의 경우 초기진압이 관건일 정도로

소화기 1개만 있어도 큰 재산 피해뿐만 아니라 목숨을 살 릴 정도로 위력이 대답하답니다!

 

그만큼 소화기의 중요도가 큽니다!

 

 

구매는,

대동소방 쇼핑몰에서 구매했으며!

2kg짜리_블루가 할인을 해서 구매했어요:-)

 

 

2kg 디자인소화기 분말 ABC [대동소방] 가정용 집들이선물 가게용 인테리어 개업선물 : 대동소방

[대동소방 쇼핑몰] 소화기,소방용품은 역시 전문 제조업체 대동소방 (ABC분말 소화기,자동확산,선박용,감지기)

smartstore.naver.com

 

 

 

그다음 날 바로 온 것 같은데,

선물인데, 찌그러져서 와서 맘찢..........ㅜㅜ

 

 

 

1kg짜리는 가볍고 선물용으로 되어있어서 

포장을 따로 안해도 되지만!

저는 다 계획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2kg짜리를 구매했어요:-)

 

저의 계획은 바로 이것입니다!

화환 리본처럼, 선물에 리본을 만들어 붙이는 거예요!

 

 

 

사실, 인터넷에서 주문 제작하는 곳도 많았지만

가격도 비싸고 이틀안에 줘야 하는 상황인지라, 내 돈 내산으로

평소 손재주가 좋다는 생각을 하는 제가!

직접 만들어 보았답니다ㅋㅋㅋㅋ

 

 

우선 가장 중요한 리본!

리본은 다이소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내 사랑 다이소❤

강렬한 소화기의 색깔과 세투 세투로

빨간색 리본으로 포인트를 주려고 합니다!

 

 

 

리본에 적을 문구는  이렇게 했어요!

소화기 선물이다 보니깐,

핫플이라, 뜨거울까 봐 소화기 사용하라는 의미로ㅋㅋㅋ

 

혹시 파일이 필요하시다면, 다운로드하여서 사용하세요:-)

 

띠지.pptx
0.04MB

 

 

 

 

 

a4용지보다는 살짝 매끈한 재질의 종이로 인쇄를 했어요!

그리고 잘라준 후, 사온 리본의 사이즈에 맞게 붙여줍니다!

끝자락도 이쁘게 리본처럼! 잘라주어요:-)

 

 

위에 큰 리본도 있어야 하기에!

리본 두 개를 이어 붙였습니다ㅋㅋㅋㅋ

그럼 좀 더 풍성해 보이겠죠?!

 

 

 

짜잔!

소화기 전체를 선물처럼 리본으로 묶었고,

제가 만든 리본과 리본띠지를 붙이면! 완성!

 

다 만들고 나서 보니깐 리본 문구를 반대로 붙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단하게 리본 문구와 띠지는 만들 수 있으니,

한번 도전해보세요:-)

 

 

 

선물을 받은 지인이 너무 좋아했답니다:-)

생각지도 못한 소화기라 요긴하게 쓰겠다며 고맙다 하는 모습이 뭔가 뿌듯하더라고요!

 

집들이나 개업식 선물로 소화기!

대 왕 겁 나 추 천 합니다!

 

그럼,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