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 써보고 즐기고♥

[젠틀몬스터, BS! 뮤지 선글라스 내돈내산 리뷰]

juju:-) 2023. 9. 20.
반응형

안녕!

선글라스 고르는 방법 포스팅을 보고 오셨나요!?

 

안 보신 분들을 위해:)

 

 

[선글라스 고르는 방법, 동양인에게 맞는 선글라스 추천!]

안녕! 여름에 꼭 쓰고 다니는 필수품! 바로 선.글.라.스 저도 이번에 하나 장만해 보았어요ㅋㅋ 사실 선글라스는 한철 되면 다른 걸로 바꾸어서 여태 싸구려만 끼고 다녔어요! 선글라스 왜 쓰나

ju-juworld.tistory.com

 


각자 얼굴형에 따라 선글라스 고르는 방법이 다른데,

이번에 구입한 선글라스는 젠틀몬스터의 뮤지 선글라스입니다!

 

베스트셀러(BS)이기도 하고, 남편이 썼을 때 가장 잘 어울리는 선글라스라

구입을 하게 되었어요!

 

자! 이제 깔쌈한 선글라스 보시죠!

 

 

뮤지는 총 4가지 컬러가 있습니다!

트렌디하게 착용하고 싶다면, 파란색 알의 색상도 괜찮을 듯싶습니다!

 

저는 검정+검정으로 심플하게 선택하였습니다:)

 

출처/젠틀몬스터

 

기본 라인으로 남녀노소 잘 어울릴 것 같죠?

저랑 남편은 더 현대에서 미리 많은 선글라스들을 시착 후

가장 마음에 드는걸 인터넷으로 구매했습니다:)

 


 

원래 언박싱이 가장 설레는 거 저만 그런 거 아니죠??

누리끼리한 젠틀몬스터 박스를 열었더니

뽀얀 이쁜 선글라스 박스가 저를 반겨주네요!

 

 

박스가 너무 네모네모 해서 더 설레었어요!

각진 네모 너무 좋아...♥

선물박스 안에 다시 또 박스라니! 게다가 리본까지 묶여있어서

정말 선물을 받는 기분이었어요!

 

 

선글라스 기본 구성

젠틀몬스터 선글라스의 기본구성은 이렇습니다

케이스와 보증서 그리고 안경닦이가 있어요:)

케이스가 너무 고급스럽고 하얘서 부담ㅋㅋㅋㅋ

케이스는 막 집어던져도 괜찮은 블랙이 가장 무난한데

박스와 셋 투세트인지 하얀색이었어요!

 

 

옆태에는 볼드한 메탈 아이콘이 부착되어 있더라고요.

이런 디테일이 밋밋함을 커버해 주고 멋을 나게 해 주기 마련이죠

 

 

뮤지 선글라스 상세컷

상세컷 좀 보시고 가실게요~~~~

너무 이뻐요........ 그렇죠?

찡(?)이라고 포인트로 앞쪽에는 세 개씩, 그리고 옆태에는 두 개씩

되어있는 것도 시선분산이 가서 더 멋져 보였어요!

섹시 그 자체

 

 

뮤지 선글라스 상세 사이즈

 

 

렌즈사이즈와 프레임 사이즈를 비교하면서

나한테 맞는 선글라스를 찾는 것도 추천!

 

 

직접 써본 후기

남편은 얼굴형이 살짝 넓적하고 턱은 갸름한 편이에요

저는 옆광대가 튀어나오고 얼굴이 긴 편이라 저보다는 남편이 더 잘 어울리더라고요!!ㅜㅜ

역시 저한테는 저렴이가 잘 어울리는 걸까요...

 

 

이렇게 광대가 많이 튀어나오신 경우에는

(또는 아이홀이 많이 들어가 있지 않은 경우) 

(또는 콧대가 없는 경우)

선글라스가 가 광대에 닿거나 눈 안에 쏙 들어가서 기름이 묻을 수 있으니 주의!

 

 

 

이 뮤지 선글라스는 남편이에게 토스하고

저는 다시 선글라스가를 골라야 할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

 

모두들 자신한테 맞는 선글이 찾으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