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맛보고 즐기고♥

[간단한 간식 추천! 컴포즈커피 와플 존맛탱!]

juju:-) 2023. 9. 13.
반응형

안녕!

밥/빵순이인 저는 빵으로 배를 채울 때가 있어요

군것질은 잘 안먹는편이지만 빵인 좋아라 한답니다ㅋㅋㅋㅋ

과자는 별로인데 빵은 좋아하는 이상한...ㅋㅋㅋㅋ

 

간식을 잘 안먹는 저로써는 밥 먹고 나서 디저트를 빵이나 과일을 먹는 편인데

컴포즈커피에서 판매하는 와플이 존맛탱이어서  먹어보았답니다!

 

자주 먹긴 했는데, 포스팅은 처음ㅋㅋㅋㅋㅋ

맨날 갈 때마다 이름 헷갈려서 포스팅으로 흔적 남기려는 꼼수ㅋㅋㅋ


 

컴포즈커피는 다른 커피전문점과는 다르게 와플을 팔아서 너무 좋아요ㅜㅜ 

여기는 라테도 맛있어서 자주 가는 편이에요!

다른 커피전문점은 커피류나 냉동디저트를 전자레인지나 오븐에 댑혀서만 줘서 별로...

 

컴포즈와플은 주문즉시 만드는 편인데

오븐기계를 예열을 종일 하는 편은 아닌 것 같아서 시간이 음~~ 청 오래 걸린답니다!

그래서 무조건 전화주문 필! 수!

 

 

와플 아니 커피전문점
컴포즈커피
근데 와플맛집

 

컴포즈커피 메뉴

컴포즈커피에는 디카페인도 있어서 좋아요!

거기에 상하목장 아이스크림까지 있어서 남녀노소 전부 먹을 수 있는 

23.09월 기준

와플 종류는 총 3가지예요!

사과 생크림와플, 오레오 생크림와플, 시나몬캐러멜와플!

사과 생크림와플만 3,000원이고 나머지 두 종류는 3,500원입니다!

저는 초코는 별로 안 좋아해서 사과와 시나몬 두 종류만 먹어보았는데

개인적으로 사과가 더 제 취향이었어요!

와플대학에서는 시나몬만 먹는 편인데ㅋㅋㅋ 컴포즈는 사과가 더 맛있더라고요!

 

크루아상으로 만든 와플도 있는데, 와플은 두툼하니 기본이 맛있죠ㅋㅋㅋ

 

 

내돈내산 와플리뷰

무조건 20분 전 전화로 포장예약해야 해요!!!!

가서 기다리면 너무 오래 걸려요ㅜㅜ

미리 주문해 놓고, 찾으러 갔더니 요렇게 포장을 해주십니다!

 

집에 와서 뜯어보니 두둔!

두~~~ 툼한 와플 보이시나요

와플대학의 와플의 두 배랍니다ㅋㅋㅋㅋ

빵순이는 빵이 두꺼우니 너무 신났죠ㅋㅋㅋㅋㅋ

따근따근하면 좋으련만, 컴포즈커피는 생크림을 넣어줘서 그런지

생크림이 녹을까 봐 빵이 다 식은 후에 올려주셔서 따뜻하지는 않아요!

엄지손가락을 대봐도 너 길고 큰 게 보이시나요?!

그래서 신랑이랑 저는 한 개를 나눠 먹어요ㅋㅋ

두툼해서 돈값한 기분?!

 

생크림도 넉넉히 잼도 넉넉히 발라져 있어서

모자란 느낌은 전혀 없고,

빵이 두껍다 보니깐 꼭 커피나 음료랑 먹는 거 필수!

시나몬은 안에 견과류도 있으니, 견과류 알레르기 있으신 분들은 미리 빼달라고 말하세요!

베리도 먹고 싶니?!

하지만 네가 먹는 거 아냐~~~ 다 엄마 꺼야!

이날은 너무 배고파서 저녁 먹기 전에 저 하나를 혼자 다 먹고 또 밥을 먹었답니다ㅋㅋㅋㅋ

 

컴포즈커피를 가신다면!

와플 대 강추! 너무나도 추천드립니다!

바로 구워서 나오니 더 고소하고 진짜 디저트 먹는 느낌이었어요!

 

그럼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