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맛보고 즐기고♥

[루원시티 혼밥하기 좋은 텐동 맛집, 고쿠텐! +내돈내산 솔직후기]

juju:-) 2023. 9. 12.
반응형

안녕!
루원시티 맛집을 찾아서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사실은 예전부터 유명했던)  텐동집을 가보았어요!
 
인천신포동에 갔을 때 처음 제대로 된 텐동을 먹었었는데,
루원시티에도 유명한 텐동집이 있었다니!!!!
바로 달려가보았습니다:)
 
 
 

고쿠텐_루원시티점

28개 점포를 가지고 있는 텐동 프랜차이즈
텐동브랜드 중 유일하게 수요미식회에 출연

<영업시간>
매주 화요일 휴무
월,수~일- 11:30~21:00
(라스트오더 - 14:30, 20:30)
브레이크타임 - 15:00~17:00

TEL - 032.710.1607

강아지동반 X / 주차 OK / 단체석 X / 포장 OK / 아기의자 OK


고쿠텐 루원시티점

인천 서구 염곡로498번안길 29 1층 (가정동 614-11)

place.map.kakao.com

 


고쿠텐 루원시티점 전경 및 주차

브레이크 타임에 딱! 걸려서 좀 기다리다가 들어갔어요!
깔끔한 전경에 카페인줄알았네요ㅋㅋㅋ
주말에는 웨이팅이 있는 것 같더라고요!
포장은 미리 전화주문을 하면 바로 가져갈 수 있다고 해요:)
 

 
주차는 고쿠텐 건물에는 주차가 안되고, 건너편 건물에 주차를 하면
주차권을 지원해 주시더라고요! 꼭 사전에 확인하고 주차하세요!
오픈한 지 얼마 안 되었는지? 외관상으로도 내부도 깔끔하더라고요
 

 

내부인테리어 살펴보기

내부는 넓었지만, 단체석으로 여러 명이  앉기에는 힘들어 보였어요!
그래서 혼밥 하기에 딱인 곳이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테이블도 널찍해서 여러 메뉴를 시켜도 자리가 남을 것 같은 느낌!
밖에서는 안이 잘 안 보이게 되어있어서 여유롭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아기의자는 보이는 건 한 개뿐이라, 사전에 전화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내부가 따뜻한 분위기에 나무 테이블로 되어있어서 일식당 분위기 완성!오픈 주방이어서 음식을 조리하는 것도 볼 수 있어요! 
 

 

고쿠텐 메뉴판

주문과 동시에 튀겨서 조리시간이 걸린다고 해요!
메뉴는 제 기준에서는 간단한 것 같아요.
 

 
텐동종류뿐이라 부메뉴가 있었으면 하는 마음이 있었어요!
꼬치구이라던가, 다른... 종류가 더 있었으면... 아숩
코쿠텐에 하이볼도 있는데 많이들 시켜드시는 것 같아요!
 
제일 베스트 메뉴는 기본메뉴인 고쿠텐동과 장어가 들어있는 장어텐동이에요
고쿠텐동에는
새우 2+오징어+버섯+가지+단호박+꽈리고추+김+타마고
이렇게 들어가 있고 다른 브랜드의 텐동이랑 비슷해 보였어요!
 

 
세트메뉴도 있는데, 그다지 메리트가 있지는 않네요ㅋㅋ
다른 부메뉴가 없어서 그런 것 같아요...
 
 

고쿠텐동 살펴보기

메뉴가 생각보다 너~~ 무 빨리 나와서 깜짝놀랐어요ㅋㅋ
온*텐동을 먹었을때는 정말 심하게 오래기다려서 힘들었는데
여기는 주문 즉시 바로 튀긴다고 하더라도 빨리나왔어요ㅋㅋ( 사람이 없을때 시켜서 그런지..?)
주문 하자마자 튀김기에서 촤아아아아악 소리가 나오면서 튀김을 튀기는 소리와 냄새가 나더라구요
 
 
메뉴가 나오기 전에 장국을 먼저 주시는데,
그냥 밍밍한 장국 스톼일.......!
 
짜잔!
역시나 탑을 싸서 나오는 비주얼!
먹음직스러운 텐동이 나와서 바로 사진을 와다다다다-
 

 
내부 조명이 어두워서 사진도 이쁘게 나오지 않는게 함정ㅜㅜ
튀김들은 같이 나온 그릇에 덜어서
눅눅해지지 않도록 하는게 팁입니다!
 

 
새우는 생각보다 얇은 새우더라구요!
온*과 비교했을때 더 얇기도 했고 바삭바삭한 눈꽃튀김도 아쉬웠어요!
 
새우튀김 외에도 김과 단호박, 가지,버섯, 타마고가 있었고
밥도 밑에 깔려있어서 소스와 타마고를 섞어서 먹으면 꿀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따로 간장소스는 없고, 초생강과 고추냉이는 따로 요청을 해야 주시니
필요하신분은 요청하면 됩니다!
그릇에 덜어놓고 밥을 먹으면서 튀김을 한개씩 집아 먹었는데도
끝까지 바삭바삭하게 먹을수 있었어요!
 

 
맨 아래쪽에는 이렇게 밥과 약간의 소스가 있으서
타마고를 깨서 먹으면 존맛탱을 경험하실겁니다!!
 
온*보다는 짭쪼름한게 덜 해서 들 짜게 먹을수 있었어요:)

 

내돈내산 솔직후기!

저는 개인적으로 온*이 더 맛있었어요ㅋㅋㅋ
튀김옷도 더 바삭바삭하고 딱 한입 베어물었을때 아그작이 더 잘 느껴졌고
튀김옷 자체에도 간이 되어있어서 짭조름하니 느끼함이 없었거든요.
새우튀김이 비교가 가장 많이 되어서 비교가 한번에 되었답니다!
그래도 고쿠텐 나름의 튀김방식과 소스맛이 달라서 좋았어요!
그렇게 짜지도 않고 간간하고 온*보다는 건강한 느낌의 튀김식 텐동이랄까?
동네에 그래도 텐동집이 있어서 혼밥하러 자주 갈것 같아요:)
다음번엔 장어텐동을 먹어볼려구요!
모두 맛저 하세요!!!
 


 

[인천 신포동, 온센 본점_일본식 튀김덮밥 텐동! 내돈내산 +솔직후기!]

무지무지 더운 날씨네요! 오래간만에 노트북 챙겨 들고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포스팅해야지! 했다가, 카페가 문이 닫혀있어서... 메가커피에 자리 잡았네요😎 점점 줄어가는 방문자수를 어여

ju-juworld.tistory.com

 

[루원시티 브런치 펍, 브룸! 내돈내산 솔직후기!]

안녕! 이사를 간 이후로, 외식은 잘 안 하고 집밥 해 먹으려고 노력 중이에요! 일주일에 한두 번 정도는 외식을 하는 것 같은데 이번 주말에는 새로 오픈해서 가본 레스토랑을 리뷰해 봅니다 :)

ju-juworl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