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맛보고 즐기고♥

[인천 롯데백화점, 매력적인 페이스트리 디저트_더즌메터!]

juju:-) 2024. 3. 1.
반응형

안녕!

롯데백화점 인천점 (푸드에비뉴)에서 먹은 디저트 2탄!

슈퍼말차와 함께 먹은 더즌메터의 솔직리뷰입니다:) 

 

 

 

[인천 구월동, 롯데백화점에 입점 된 카페 슈퍼말차!(+녹차와 다른 점)]

안녕! 크리스마스이브에 롯데백화점 인천점을 갔는데, 그때 땀땀에서 식사를 하고 나서 디저트로 '슈퍼말차'를 먹었답니다. [보양 쌀국수와 소곱창 쌀국수 유명 맛집, 땀땀! 나도 먹어봄!+솔직후

ju-juworld.tistory.com

 

 

 

 

 

 

더즌매터
Dozen Matter

인천부평점이 본점인 디저트맛집
롯데백화점 인천점_푸드에비뉴에 12월 오픈

눈이 즐거운 귀염뽀작 페이스트리가 유명


<영업시간>
(백화점 운영시간에 따라 다름)

매일 10:30 ~ 20:00

주차 OK / 포장 OK / 강아지동반 X 

 

 


 

 

더즌매터 전경

롯데백화점 지하1층 푸드에비뉴에 위치해 있습니다.

오픈매장이기 때문에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부평점은 4층까지 있는 대형카페로써 대관까지 하고 있다고 합니다.

롯데백화점인천점 더즌매터는 팝업스토어처럼 작게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카운터 뒤로는 직원분들이 열심히 크롤들을 만들고 있었습니다.

직접 다 만드는 모습이 재미있어서 저도 하고 싶었답니다ㅋㅋ

 

 

크롤?

크롤은 더즌매터의 시그니처 메뉴인데,

크루아상을 롤 형태로 변형해서 다양한 맛의 크림과 함께 먹을 수 있는 디저트입니다. 

 

롤형태로 만들 때 안에 크림도 들어가 있고,

위에 토핑도 색깔별, 다양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출처) 더즌메터

 

더즌메터 디저트 자세히 보기

가격은 기본 크롤이 4,000원이며 크림이 들어가면 4,500원 정도입니다.

 

더즌매터 본점에서는 프레즐도 굉장히 유명하다고 합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이고, 아무래도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제가 간 시기 23.12.24)

프레즐도 없었고, 케이크도 없었습니다ㅜㅜ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크롤 위에 장식이나 토핑을 눈사람이나 크리스마스장식으로

꾸며져 있었습니다! 이게 너무 귀엽고 그냥 지나 칠 수 없어서 저도 하나 사 먹었답니다ㅋㅋ 

 

6개 세트로 구매 시, 가격할인도 진행이 되었고

커피나 음료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하나하나 토핑을 손수 만드는 게 손이 엄청 많이 갈 것 같더라고요

그만큼 정성으로 이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선물용으로 정말 최고이겠습니다.

 

 

내돈내산 먹어 본 솔직 후기!

일단 비주얼은 완벽한 합격입니다!

평상시에 딸기를 엄~청나게 좋아하지만 딸기맛! 은 안 좋아하거든요ㅋㅋㅋㅋ

오직 생딸기만 좋아해서ㅋㅋㅋㅋ

그렇지만, 너무 이쁘고 매력적인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 

딸기크롤을 하나 맛보았습니다.

 

너무너무 배부른데, 눈을 사로잡는 비주얼이어서 구매한 거였기에 딱 하나!

 

 

딸기크롤은

말 그대로 왕딸기가 일단 하나 올라가 있으며,

딸기크림이 가득 필링 되어있는 크롤입니다.

크림도 잔뜩 넣어주셨는지, 이미 넘쳐있었습니다ㅋㅋ

한 손에 들어오는 너무 귀여운 사이즈의 디저트였습니다.

 

페이스트리 안에 딸기맛이 가득한 필링이 푹 적셔져 있었습니다.

겉은 바삭하긴 하다만, 크림 있는 곳은 촉촉한 느낌이었답니다.

딸기크림은 일반적인 딸기향만 나는 크림이 아니라 

맛은 있었지만, 계속 먹다 보니 크림의 양이 너무 많아 느끼해서 커피가 너무 떙겼답니다!

 

디저트로 안성맞춤인 디저트인 건 킹정이었답니다!

 

 

 

제가 프레즐을 좋아해서 다음번에 갔을 때는

프레즐을 먹어 보고 싶었습니다:)

 

 

그럼, 안녕!

 

 

 

▶다른 디저트? 추천합니다:)

 

[에그타르트 좋아한다면, 무조건 여기서! 나따오비까_청라점!]

안녕! 다들 디저트 좋아하시나요? 저는 빵순이라 밥 먹은 후에도 빵은 디저트로 잘 먹을 수 있어요 게다가, 가끔 아점에도 샌드위치나 크로플 또는 에그타르트로 한 끼를 때우곤 해요! 에그타르

ju-juworld.tistory.com

 

 

[간단한 간식 추천! 컴포즈커피 와플 존맛탱!]

안녕! 밥/빵순이인 저는 빵으로 배를 채울 때가 있어요 군것질은 잘 안먹는편이지만 빵인 좋아라 한답니다ㅋㅋㅋㅋ 과자는 별로인데 빵은 좋아하는 이상한...ㅋㅋㅋㅋ 간식을 잘 안먹는 저로써

ju-juworld.tistory.com

 

반응형

댓글